이 정보내용은 청소년 유해 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의 규정에 의하여 19세 미만의 청소년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미만나가기 입장하기

제주비비기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건전한 성인커뮤니티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이용후기 상세

아영실장님 덕분에 비지니스 잘했습니다.감사합니다^^

  • 서귀포땅벌
  • 2025-02-04
  • 추천 : 54
  • 카카오톡 공유 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네이버밴드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블로그 공유 sns 공유 더보기

샵이미지

제주도는 박아영

               

업체지역
제주도 제주시
업체주소
(63123)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16길 44 (연동, 신제주종합시장)
전화번호
010-8168-0070 / 010-8168-0070
작성자 평점

방금 다녀와서 시간도 남고 아영실장님이 후기 한번적어주면 많은 도움된다고 해서 할꺼도 없고 해서
바로 후기 몇자 적어봅니다.
회사 파트너사 직원분들과 3명이서 제달에 찾다가 광고가 너무 인상적이서 한번달려 봤습니다.
첫 통화부터 목소리가 되게 매력적이고 친절함에 이끌렸던 같습니다.
잘부탁드린다고 한후 문자로 주소받고 달려갔습니다.
실장님 추천으로 여우들로 앉혔습니다.
서서 볼때는 별로 였던 여우들이 몇잔 기울이고 난후 슬슬 19금 농담에 분위기는 물어 익어 갔습니다.
불편한 사람들끼리 갔다가 직급은 내려놓은채 재밌게 흔들었던거 같습니다.
보통 아가씨들은 연장하면 안좋아 하던데 아가씨들이 연장을 하자고 해서 그리고 서울분들도 아쉬워 하시는 것 같아 90분? 한타임? 더 연장했습니다.
이런분위기 친구들과 와서 느끼는 분위기인데.,,,,,,, 오늘 좋았습니다.
몇십분뒤 1층에 다 모여서 모시는분들이라 괜찮았냐고 여쭤보니 제주에도 이렇게 좋은데가 있는지 몰랐다며 좋아하시며 "제주에 올때 여긴 들려야겠다"며 좋아하셨습니다.
오늘 모시는 입장에서 다~퍼팩트한거 같습니다

ps :박아영실장님! 담에 또 전화드리겠습니다. 두개가 있어서 두개다 적어드릴께요!

참치 넣어주시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문자는 아시죠?^^

업체 답변